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꿀팁

이름궁합테스트 무료로 알아보자 [초간단방법안내]

많은 연인들이 만남을 지속하다가 일정시간이 지나면 문득 결혼을 생각하게 됩니다. 사귀는 기간에 소소한 다툼들도 있고 때로는 사이가 멀어져 잠시 떨어져 있기도 하는데요. '내가 이사람과 결혼하면 행복할까? 잘살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사주, 궁합을 보게 되는 것이죠. 사이가 좋을때야 궁합에 신경쓰지 않지만 다툼이 있고 나면 궁합에 대해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사람이 나의 운명적인 반쪽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러 궁합들중 간단히 확인할수 있는 이름궁합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궁합테스트는 저도 애인이 생길때마다 이용하는데요.

심심풀이로 보기에는 딱 좋습니다.


결과에 대해 너무 예민하거나 확대해석하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트운세를 검색해 줍니다.


네이트 운세에는 신년운세, 월간운세, 평생사주,심리, 평생궁합,타로 ,꿈해몽 등 

다양한 사주와 궁합,운세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네이트 운세 메인 화면에서 

우측상단에 무료운세를 클릭해 주시고

파란박스 안에 성명궁합을 클릭해 줍니다.


이름궁합테스트에서 이름을 입력할때는

성은 한자를 입력해주시고 이름은 한글을 입력하시면됩니다.


궁합은 꼭 연인간이 아니더라도

친구,직장상사,직장부하,고부,사업파트너와의 궁합도 확인할수 있다보니

이사람 저사람 다 테스트해보게 되네요ㅎ


저는 제가 좋아하는 이성과 연인궁합을 테스트 해봤는데요.

점수는 80점으로 나름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내면궁합과 외형궁합, 건강과 자녀관계

자세하게 궁합풀이를 해줍니다.


쭉 읽어보니 좋은 내용도 있고 주의해야할 내용도 있고 그러네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치고는 종류도 많고

내용도 자세히 나와 꽤 괜찮은거 같습니다.


지금 누군가를 만나고 계신분들이라면

이름궁합테스트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